가평군, 경기도지사기 볼링대회 동호인 2부 ‘종합우승’
작성자 정보
- 뉴스매니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2 조회
- 목록
본문
2026 경기도지사기 볼링대회 동호인 2부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가평군 선수단이 시상대에서 다른 입상팀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가평군이 2026 경기도지사기 볼링대회 동호인 2부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경기도볼링협회는 21일 구리시 멀티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대회 동호인 2부에서 남녀부 합계 6천129점으로 양주시(6천117점)와 군포시(5천957점)를 따돌리고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가평군은 남자부에서 한경수·김원형·박현진·박재철·최중선이 출전해 15게임 합계 3천214점(평균 191.5점)을 기록, 의왕시(3천123점)와 오산시(3천109점)를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고, 동호인 2부 여자부에서는 15게임 합계 2천583점(평균 172.2점)으로 양주시(2천694점)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종합우승을 확정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