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왓네요
작성자 정보
- 학다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4 조회
- 목록
본문
살아온건가요
74만원따서 100채울려다가
지옥갈뻔햇네요
20콩 대승한분은 웃으시겠지만
저 잘했지요
사람마음이 딴것도 잃음 왜 내돈을 잃은 느낌적이 느낌일까요
양심이 없다요 저는 ㅠㅠㅠㅠ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살아온건가요
74만원따서 100채울려다가
지옥갈뻔햇네요
20콩 대승한분은 웃으시겠지만
저 잘했지요
사람마음이 딴것도 잃음 왜 내돈을 잃은 느낌적이 느낌일까요
양심이 없다요 저는 ㅠㅠㅠㅠ
검증된 파트너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보증업체